앱텐의 스마트폰 어플 리뷰

 안녕하세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전문 리뷰어 앱텐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 어플리케이션은 퍼즐 게임 어플리케이션 입니다. 아주 간단한 진행방식을 가지고 있는 게임 입니다. Hook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서로 엉켜있는 고리와 같은 선들을 부딛히지 않고 뽑아내는 것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드릴 게임은 Hook 입니다.


 Hook은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조작은 매우 간단합니다. 클릭을 하면 거기에 해당하는 줄이 라인을 따라 빠져나가게 됩니다. 후반으로 갈수록 지옥과 같은 난이도로 꼬여있는데 부딛히지 않고 뽑아내면 되는 게임입니다. 40탄 부터는 지옥의 난이도를 보여주는 게임입니다.


 위의 화면은 Hook의 시작화면 입니다. 여기서 주목할 점은 이것이 메인 화면이 아니라 이것 또한 게임의 일부라는 것 입니다. 우선, 시작화면에서 저기 동그란 곳을 터치 합니다. 그럼 저 선에 나와 있는 경계선 까지 줄이 줄어들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갑니다.



 그럼 위의 화면과 같이 Hook이 풀리는 구조입니다. 이 구조는 점점 더 복잡해지게 됩니다. 후반에는 극도의 난이도를 보여줍니다.



 다음과 같이 조금 더 복잡해진 모습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동그라미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Hook은 4판 부터 이제 꼬이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부딛히지 않게 선을 뽑아주시면 됩니다. 해당 게임은 위의 설명들처럼 간단하게 동작합니다. 크게 제가 설명드릴 부분도 없는 게임입니다. 매우 직관적인 게임이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게임 사운드는 몽환적이며 좋았습니다. 종합적으로 부담이 없는 게임이 였지만, 해당게임은 고질적인 문제점이 있습니다. 너무 작은 스테이지 입니다. 플레이스토어 후기에도 나와있지만 수 많은 유저들이 너무 짧은 게임 스테이지에 불만이 많았습니다. 50스테이지 밖에 되지 않는 게임인데도 불구하고 40스테이지 까지의 난이도는 매우 평이한 편입니다. 게임이 너무 짧지 않나 대부분 후기를 보면 플레이타임이 두시간이 안되는 분들이 많은 걸로 봐선 추후 업데이트를 통하여 스테이지 확장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Hook는 플레이스토어에서 1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였고 평점 또한 4.6으로 상당히 준수한 편입니다. 유료어플이며 한국돈으로 1000원에 해당하는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유저들은 유료게임에도 불구하고 지나치게 짧은 플레이타임을 불만으로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러한 점은 추후 Hook이 업데이트 해나가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게임, 누구나 할 수 있는 게임을 찾으신다면 한번쯤 해보는 것도 나쁜 판단은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위는 Hook간단한 플레이 영상입니다. 사운드가 포함되어 있으니 직접 보시고 결정 하시길 바랍니다. (공략집이 되어버릴 수 있으니 간단한 초반 스테이지만 녹화하였습니다.)


 이상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전문 리뷰어 앱텐 이였습니다. 저가 알려드리는 조그만한 내용이 사용자 여러분께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잘부탁 드립니다.


'게임 > 퍼즐' 카테고리의 다른 글

Dark Echo - 퍼즐/캐주얼 게임(스마트폰 게임 추천)  (1) 2017.04.29